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0-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시행 안내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10-08-03 13:08:58 조회수 : 1591
 ※ 분할납부신청은 인터넷(종합정보시스템)신청만 가능하며, 2회 ~ 4회 분할(본인선택) 가능

※ 분할납부 신청 시 학자금대출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
◎ 분할납부 대상 학생

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로 신입생, 유급생, 재입학생을 제외한 재학생 전체 대상

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

◎ 분할납부 신청기간

  
2010. 08. 09(월) ~ 08. 13(금) 

종합정보시스템에서 본인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(2회 ~ 4회)

◎ 분할납부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

1. 2회 분할 : 1차 ⇒ 2010. 08. 23(월) ~ 08. 27(금)

  
          2차 ⇒ 2010. 10. 18(월) ~ 10. 22(금)


2. 3회 분할 : 1차 ⇒ 2010. 08. 23(월) ~ 08. 27(금)


             2차 ⇒ 2010. 09. 20(월) ~ 09. 24(금)


             3차 ⇒ 2010. 10. 18(월) ~ 10. 22(금)


3. 4회 분할 : 1차 ⇒ 2010. 08. 23(월) ~ 08. 27(금)


             2차 ⇒ 2010. 09. 20(월) ~ 09. 24(금)


             3차 ⇒ 2010. 10. 18(월) ~ 10. 22(금)


             4차 ⇒ 2010. 11. 08(월) ~ 11. 12(금)


◎ 분할납부 신청절차

1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합니다.

2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 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합니다.(타은행 송금 가능. 단, 수수료 본인부담)

◎ 분할납부 방법

1.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로 납부하여야 합니다.

2. 2회 ~ 4회까지 분할납부가 가능하며, 납입금은 (등록금 ÷ 본인이 신청한 분할횟수)로 합니다. (단, 학생회비는 분할납부가 되지 않습니다.)

3.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 학칙에 의하여 제적됩니다. (단, 이전 납입금은 환불되지 않습니다.)


※ 분할납부 신청 시 학자금대출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하계농촌의료봉사활동 일정안내
다음글 미용사 면허증 발급 관련 공지사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