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
공지사항
2013-1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시행안내 | |
---|---|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13-01-30 14:01:57 조회수 : 1470 | |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2. 신청기간 : 2013. 02. 01(금) ~ 02. 06(수) 3. 신청절차 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 나. 학과장 신청 승인 : 2013. 02. 07(목) 12:00 까지 다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 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3. 02. 12(화) ~ 02. 15(금) 5. 학과장 신청 승인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월 7일(목) 12시까지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 6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 |
|
첨부파일 | 1359524637&&2013-1학기 분할납부 세부사항.hwp |
이전글 | 응시자격서류 온라인 제출서비스 안내 |
---|---|
다음글 | 2013년 평생교육원 봄학기 일반과정 모집안내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