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3-1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시행안내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13-01-30 14:01:57 조회수 : 1471
1. 신청방법 :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회 ~ 4회까지 학생이 원하는 분할 횟수로 신청

2. 신청기간 : 2013. 02. 01(금) ~ 02. 06(수)

3. 신청절차

  가. 종합정보시스템에서 원하는 분할 횟수(2회 ~ 4회)로 신청 

  나. 학과장 신청 승인 : 2013. 02. 07(목) 12:00 까지 

  다. 지정된 납부기간에 종합정보시스템에서 분할납부고지서를 출력하여 등록금을

      우리은행 송금계좌로 납부

4. 1차 등록기간 및 고지서 출력기간 : 2013. 02. 12(화) ~ 02. 15(금)

5. 학과장 신청 승인은 종합정보시스템에서 2월 7일(목) 12시까지 완료해주시기 바랍니다.

6. 문의 : 재무팀(내선 247)
첨부파일 첨부파일  1359524637&&2013-1학기 분할납부 세부사항.hwp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응시자격서류 온라인 제출서비스 안내
다음글 2013년 평생교육원 봄학기 일반과정 모집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