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4학년도 신입생 등록금 납부 안내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14-01-22 11:01:30 조회수 : 1951

1. 납부대상 : 수시모집 합격자(예치등록) 및 정시모집 합격자


2. 납부기간 : 2014. 2. 3.(월) ~ 2. 6.(목)


3. 납부장소 : 우리은행, 대구은행 및 농협


4. 납부방법


   - 등록금납부통지서를 지참하여 은행 마감시 까지 방문납부 또는


   - 등록금납부통지서에 기재된 가상계좌번호로 계좌이체(예금주는 합격자 본인임)


  ※ 등록금납부통지서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출력 가능(2014.1.23.(목)부터 출력가능)


5. 유의사항


   - 합격자가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지 않으면 불합격 처리됨


   - 수시모집 합격자로서 등록예치금을 납부한 자는 등록예치금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에 대한 등록금을 등록기간 내에


     반드시 최종 등록을 해야 하며, 등록을 하지 않으면 불합격 처리 됩니다.


   ※ 등록금납부통지서에 기재된 ‘차인수납액’이 최종등록금액임


6. 문의


   - 입학관련 : 입학팀 (053-320-1800)


   - 학자금대출/장학금관련 : 학생복지팀 (053-320-1223~4)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글로벌 현장학습(2014)참가신청안내
다음글 대학생 졸업유급자 예비군훈련 보류 제외관련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