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08년2학기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08-08-11 09:08:48 조회수 : 1408
등록금 분할납부 세부사항


◎ 등록금은 학칙(제45조 납입금)에 의거 매 학기초 납부하여야 한다.
다만, 다음 학생에 한하여 별도의 등록금 분할 납부신청서 제출 후 학장의 허가를 받아
분할납부 할 수 있다.

1. 가계 형편이 어려운 자
단, 신입생, 유급생, 재입학생은 분할납부 신청대상에서 제외한다.
(당해 복학 대상자는 신청가능)

◎ 신청절차
1. 신청서(학과 사무실에 비치)를 발급 받는다.
2. 신청서를 학과장에게 제출하고 승인을 받는다.
3. 1차 등록기간 내 재무팀에 신청서를 제출한다.
4. 분할납부 고지서를 수령하고 등록금을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 납부한다.

◎ 납부 방법
1. 최초의 납입금은 학교에서 지정한 기간 내에 별도의 고지서를 받아 납부하여야 한다.
2. 1차 납입금은 등록금의 1/2로 하고 2차 납입금은 그 나머지로 한다.
3. 최초 납입금을 납부한 후 2차 납입금을 지정 기간 내에 납부하지 않을 경우
학칙(제21조 제적)에 의하여 제적된다.

◎ 등록기간
1차 ⇒ 2008. 8. 18(월) ~ 8. 22(금)
2차 ⇒ 2008. 10. 6(월) ~ 10. 10(금)

※ 분할납부 시 학자금대출 신청 학생은 분할납부금액(등록금의 1/2)만 대출되며, 추가 학자금대출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08년2학기 성적포기 관련 안내
다음글 2008학년도 2학기 재입학 안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