홈으로
>

커뮤니티

>

공지사항

공지사항

  • 홈    >    
  • 커뮤니티    >    
  • 공지사항
게시판 보기
2014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 안내
작성자 : 학과사무실 작성일 :2014-07-29 10:07:41 조회수 : 1518

2014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납부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.


 


1. 등록금 납부기간 : 2014. 08. 11(월) ~ 08. 14(목)


 


2. 등록금 납부장소 : 우리은행, 농협(단위농협포함), 대구은행 전국지점


 


3. 등록금 납부방법


1) 본인이 가지고 있는 인터넷뱅킹이나 폰뱅킹으로 은행에 접속(타 은행일 경우 송금수수료 있음) → 가상계좌로 송금(예금주 : 학생성명)


※ 가상계좌로 입금 시 1인 1계좌 부여로 전국 모든 은행 및 폰뱅킹, 인터넷뱅킹으로 등록금 납부가 가능합니다.


(단, 타 은행에서 납부 시 우리은행, 농협, 대구은행 가상계좌로 무통장 입금을 하여야 하며, 송금수수료는 본인이 부담해야 합니다.)


2) 인터넷으로 발급받은 출력물로도 등록금을 납부하실 수 있습니다.


※ 종합정보시스템 접속 → ID / PW 입력 → 등록 → 등록금고지서 출력


 


4. 등록금고지서 발송 일자 : 2014. 07. 28(월)


 


5. 기타 사항


1) 가상계좌로는 1회만 납부 가능하므로, 학생회비 납부 시 등록금과 합산하여 입금합니다.


2) 학생회비만 별도 납부 시 우리은행 영송학원 출장소에서만 납부 가능합니다.


3) 전액장학 대상 학생도 지정된 납부장소에 방문하여 출납인을 받아야 등록 완료 됩니다.


(학생회비 미납시만 해당됨)


 


6. 문의 : 재무팀 320-1247

첨부파일 등록된 파일이 없습니다.
상세보기 이전글,다음글
이전글 2014-2학기 재학생 등록금 분할납부 신청 안내
다음글 2014-2학기 복학생 예비군대원 신고 안내